Black Coffee

샤오미 미밴드3 구매 및 후기 본문

Mobile

샤오미 미밴드3 구매 및 후기

블랙커피&B 2019. 3. 26. 21:48
반응형

얼마전 QueeBe라는걸 알게됬습니다...

Qoo10앱 만든 곳에서 운영하는거 같은데...

Qoo10과 다른점은 가상화폐 충전해서 수수료 절감한다고 하는데...

제가 보기엔 가상화폐라기 보단 그냥 저 업체에 돈 충전해서 쓰는 개념처럼 보입니다...

가상화폐라고 해도 다른 가상화폐들처럼 저걸 따로 어떻게 빼서 누구에게 직접 전달하는것도 불가능하고 저 앱 내부에서만 현재 사용 가능한거 같더군요;

 

 

가끔 타임세일 들어가는거 같은데...

그래서 q코인 가격상 14.80에 구입했습니다

충전할때 20코인 충전했는데 그때 부가세인지 수수료인지 다합쳐서 2만4천원 나오더군요...

14.8코인이면 약 1만8천원 가량 될거 같습니다;

확실히 저렴하긴 한거 같습니다...평균 2만8천원에 판매되고 있는거 같던데... 

거의 일주일만에 도착했는데...역시나 뽁뽁이 하나 없이 왔더군요 바로 온건 아니고 시노트랜스라는 배송업체 통해서 왔는지...보내는곳이 그 업체 이름으로 찍혀있었습니다 그리고 다른후기들과 달리 케이스가 좀 많이 달라보이더군요...;;
봉인씰 앞뒤로 잘붙어있네요
투명한 봉투에 밴드와 체결된 상태로 존재하네요;
중국어 설명서가 하나들어있고
usb 충전단자 입니다.
밴드에서 분리해봤습니다 
2번가량 펌웨어 업데이트 하더군요

 

처음엔 중국어였지만 펌웨어 2번끝나고 나니 일단 한글 패치가 자동적으로 이뤄졌습니다
한글 패치가 된 상태임에도 폰트 패치를 별도로 또 하더군요;
폰트끝나고 리소스 업데이트인가를 하고 더이상 업데이트는 없었습니다
배터리가 17% 남아있는 상태로 와있었는데...완전히 끄는건 없는건지 모르겠네요;
테스트겸 폰은 집에 놔두고 밖에좀 걷다 왔는데...만보기 기능 잘 작동하네요
택배 박스 잘보니...별도로 들어있던데...보호필름이더군요;;
살짝 윗면만 덮는 정도의 크기입니다
제대로 못붙여서 윗부분이 좀 ^^;;
충전도 잘되네요

Quube는 금액 충전해야한다는 점이 좀 번거롭지만 타임세일할때 다른곳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게 장점인거 같습니다...물론 무조건 다른곳보다 전부 저렴한것만은 아닌듯 하긴 합니다;;

샤오미 미밴드도 가성비 생각하면 꽤 쓸만하다고 생각합니다

========================================================

이글은 티스토리 새 에디터로 써봤는데...

폰에서 앱으로 먼저 올렸는데...이미지 파일 몇개는 불러오지 못하고 수정하다가 이미지 파일 날리고...

몇번이나 다시쓰는지 모르겠네요;

새 에디터로 쓴글은 구 에디터로 수정도 불가능한점은 좀 이해가 안갑니다...;

반응형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Micro SDXC EVO 64G 구입후기  (0) 2014.09.04
플레이맵 종료한다네요  (0) 2013.09.23
iOS7 업데이트  (0) 2013.09.19
TAT - The Astonishing Tribe  (0) 2009.09.27
아이폰 킬러앱 동향과 인사이트  (0) 2009.06.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