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Coffee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절 행사 시작됬네요 본문

이것저것주워들은것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절 행사 시작됬네요

블랙커피&B 2018. 11. 10. 23:47
반응형



11월 11  까지라는데 개인적으로 관심 끄는 재미있는 제품들이 많이 보이는거 같습니다 ㅋ



이미 이날이 오기도 전에 몇개 혹해서 아래처럼 조금 질러 놓은게 있긴 합니다 ^^;;




오늘 또 몇개 더 지를까 고민중입니다 ^^;


아무튼 버튼스위치 저건 좀 빨리 받고 싶네요...1달은 걸리는거 예상하긴 했지만...


ac 1900에 달린 쿨러가 생각보다 소음이 있어서...어서 on/off 좀 달아야겠습니다;




컴 켜놨을땐 워낙 제 컴 공랭 팬이 소음이 좀(제 생각엔;;) 있는편...이라서 깨어 있을땐 그다지 신경 안쓰는데

잘려고 하면 너무 신경에 거슬리더군요...


잘때만 예민해지는 성격...참 저도 이해가 안갑니다 ^^;;


저것도 물론 알리에서 산 제품입니다 가격은 10.59 달러인데... 쓸만하네요


asus 공유기 ac1900 발열도 발열 나름이지만 


asus 어댑터고 그다지 좋지 않다고 듣고 220v 돼지코에 어댑터 꽂아서 오래쓰기엔 무리라고 들어서


그냥 국산 로터스 제품이 좋다고 해서 220v 어댑터 사서 쓰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asus 공유기 마음에 듭니다... ac1900 펌웨어 그대로 쓰지는 않고  ac68u 펌 적용 시켜서 쓰고있습니다...




하이마트에서 구글미니홈 구매하고 10월 2일에 받은 샤오미 전구 받은것도 어서 글써야하는데...

왜 이렇게 글쓰는게 갈수록 힘이 드는건지 모르겠네요 ;;


아무튼 보잘것 없는 제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이 나는대로 샤오미 전구도 글 쓰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