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Coffee

레드빈 마그네틱 케이블 + 커넥터 공구 (종료) 본문

이것저것주워들은것

레드빈 마그네틱 케이블 + 커넥터 공구 (종료)

블랙커피&B 2018. 3. 12. 23:08
반응형

Producer dk님 방송 자주보는데... 레드빈 마그네틱 공구가 있어서 퍼왔습니다

앞서 적었던 공구글도 영상링크 따라가보시면 아시겠지만 DK님 영상입니다
주로 제가 관심있어하는 IT 관련 기기들 리뷰를 많이 하셔서 많은 참고가 되고있습니다... 
채널링크는 위에 producer dk 글자 누르시면 됩니다;


위 출처 유튜브 영상 가시면 본문공구 주소가 있습니다
03-30 링크로 들어가면 페이지가 없다고 뜨는데...현재 공구 끝난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DK님 방송 보기전에 메이커스위드카카오에서 조금 비싼가격에 샀었죠;;
현재 레드빈 마그네틱 듀오 케이블 2개랑 커넥터 c단자 2개 5핀 단자 한개 이렇게 잘쓰고 있습니다



제가 마그네틱 케이블 쓰는이유는 단하나입니다... 스마트폰 단자부분 마모성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저는 스마트폰 몇개 사본게 전부이지만...저나 제주위를 보면 항상 케이블 충전단자부분이 마모되어서 더이상 쓰지 못하는사람들 꽤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전에 쓰던폰 엑스페리아 Z Ultra의 경우 usb단자외에 자체 마그네틱 접촉식 단자가 있어서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 
Z시리즈 이후 소니가 포기했는지 더이상 쓰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참 아쉬웠습니다;
아무튼...어떤제품이든 소중히 잘 사용해도...마모라는건 안생길수가 없습니다...마찰이 존재하는한 닳을수밖에 없으니까요;
단자부분 마모되면 수리비만 더 나오고...너무 오래되면 부품이 맞는게 없어서 교체할수가 없어서 폰 이상없어도그냥 버려야되죠;
그래서 저는 마그네틱 케이블 좋아합니다...스마트폰 단자부분이 마모되기전 마그네틱 부분이 마모되어서 스마트폰이 직접적으로 단자에 문제가 생길확률은 줄어드니까요;


여튼 저는 카카오에서 커넥터를 6500원 주고 샀었는데...
지금 저기 링크로 가면 5500원에 판매중입니다

마그네틱 듀오 케이블 단품은 8900원 이고요...

레드빈 일반 판매되는 가격보다 꽤 저렴하게 나와서 지를까 고민하다가 어느순간 또 커넥터 질러버렸네요 ^^;;
이 공구도 지난번 공구처럼 한정판매라 또 몇일지나면 판매가 끝날수도 있습니다...;;

주의 : 저 링크로 가면 세트로 팔지 않고 개별(단품)로 팔기때문에... 

기존에 레드빈 듀오 케이블 없으신분은 커넥터 + 케이블 이렇게 각각 1개씩 구매 하셔야 제대로 쓰실수 있습니다;


구입시 참고하시길 바래서 사진 몇장과 짧게나마 글을 더 써봅니다;

제가 블로그에 올린적은 없지만...지난해 말쯤 갈아탄 엑페 XZ 프리미엄과 3세대 샤오미 보조배터리 입니다 ^^;

현재 보시다시피 레드빈 마그네틱 커넥터 잘 연결해서 쓰고 있습니다 


바로 아래가 커넥터 단품 입니다



그리고 이게 바로 마그네틱 케이블 단품입니다




이 두개를 붙이면 아래처럼 됩니다...그래서 공구에 있는 제품을 구입하시려면 커넥터 단품만 사면 쓸수가 없습니다;



구입하실때 유의 하시라고 제 케이블 사진 올렸습니다 ^^;



03-30 링크로 들어가면 페이지가 없다고 뜨는데...현재 공구 끝난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