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Coffee

KTF 도시락 정말 너무 합니다 본문

혼잣말

KTF 도시락 정말 너무 합니다

블랙커피&B 2007. 11. 23. 17:20
반응형
최근  KTF 도시락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UI도 바뀌고 아무튼 조금 손댄거 같더군요...

그런데 대대적인 업데이트 이후 몇몇폰들 전송 안되는 문제가 끊이질 않습니다...

도대체 어딜 어떻게 손을 봤길레 핸드폰으로 전송하는데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지 모르겠더군요

현재 도시락 자유감상파티(유료)를 사용하고 있는데 11일 패치이후부터 계속 폰으로 전송하지 못하고있습니다...그런데 불구하고 도시락에서는 아무런 조치도 없습니다...
패치가 몇번이나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전송은 여전히 안됩니다...

웃기는건 패치되기전 받아놨던 DRM씌워진 DCF파일들은 전송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현재 자유감상파티로 다운받는 DRM씌워진파일및
예전에 유료500원 결재해서 기한이 전혀없는 DCF파일들
11일 이후 지금현재 다운받는 모든 DCF파일들이 전송 불가능이라고 뜹니다

파일 용량부터 조금씩 몇kb차이나더군요...

DRM이 바뀌었는지 아니면 그렇게 질질 끌던 '가사지원'을 넣는다고 무슨짓을 한건지...
모르겠지만...아무튼 엉망입니다...

지금 현재 11일이후 3번이나 패치를 했지만 아무것도 변한것은 없습니다
전송시 에러는 여전히 뜨고 제가 다른폰이 없어서 확인은 못했지만
KTFT 폰들 에버폰들은 거의 대부분 전송에 문제가 일어나는듯 싶더군요...
아는 까페는 거의다 뒤져서 알아낸 결과입니다...

지금까지 아무런 보상이 없고...그냥 참아달라는 그딴답변이나 해주는게 전부더군요

일반 mp3파일은 폰에 전송하는건 문제가 없는데
왜 유독 유료 dcf파일들만 그렇게 문제를 일으키는건지...

유료로 쓰는데 무료보다 못한 건 또 뭔지 모르겠습니다...

90일치 결재를 11월 8일에 신청했었는데
오늘 열받아서 전액환불해달라고 했더니만
답변도 없고 해지예약신청을 자동처리 해놨더군요...

정말 기가 찹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