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Coffee

Sandisk SSD Dashboard 2.7 문제 많은거 같네요 본문

유용한 정보

Sandisk SSD Dashboard 2.7 문제 많은거 같네요

블랙커피&B 2020. 3. 27. 10:27
반응형

저희 집에는 컴이 2대가 있습니다

 4세대 i5 , e3-1231 cpu만 조금 다를뿐 스펙은 거의 비슷합니다

 

제가 주로 쓰는 컴은 며칠전 2.7버전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잘 안쓰는 컴은 업데이트 안하고 있다가 오늘 생각 나서 업데이트 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자동 업데이트 했는데 계속 마우스커서만 미친듯이 돌아가더군요...

설치는 진행되지 않고 아래처럼 temp에 sandsik 관련설치파일만 미친듯이 늘어갑니다

설치후 전체 용량 168M 가량밖에 안되는 프로그램인데...temp에 1G 이상 계속 쌓이는게 정상은 아닌거 같습니다
그래서 강제로 프로그램 설치 끝내버렸습니다...

 

 

 

 

 

혹시나 싶어서 샌디스크 홈페이지 가서 아래처럼 3.8M 가량 되는 파일을 다운받았으나 현상은 똑같이 반복됩니다

 

 

이것저것 뒤져보다 보니...아래처럼 샌디스크 공식 포럼에 글들이 보이는데...

저만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게 아닌거 같더군요...

 

 

웹 다운로드 형식이라서 최소 3M 짜리 파일로 설치하고 나머지 파일은 웹에서 자동 다운로드 되게 만든거 같은데...

문제가 많으면 그냥 이전처럼 200M 설치파일 full 다운로드 하게 만들면 될텐데 왜 저러는지 모르겠네요;

 

혹시나 싶어서 다 지우고 다시 설치해봤으나 똑같았습니다...

웹다운 방식은 다 문제만 생기더군요...200M짜리 구버전은 설치시 문제가 없었습니다

다음에 2.7버전 웹다운방식이 아닌 full 다운로드 파일 구하면 설치하든가 해야겠습니다....

 

* 2021-03-19 추가
WD가 Sandisk 인수해서 그런지 업데이트 잘되는 컴에서 WD SSD Dashboard로 바뀐거 확인하고 

업데이트 오류 나던 컴에 그냥 WD 홈페이지에서 받은거 설치하니 업데이트 잘됩니다

support.wdc.com/downloads.aspx?p=279&lang=kr

 

WD 소프트웨어

List of all WD firmware and software available for download.

support.wdc.com

저처럼 업데이트 문제 겪으신분들이라면 위 링크 버전 설치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