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Coffee

Xperia S 루팅툴 본문

Android/Xperia S

Xperia S 루팅툴

블랙커피&B 2012. 10. 1. 00:58
반응형

전에 제가 적었던 방법( http://blackcoffeeholic.tistory.com/317 )은 


진저 UK 버전 깔고 스크립트 파일 실행하고 다시 ICS설치하고 스크립트 파일 실행하는 불편한 방법 이였지만...


이 루팅툴은 그런방법 필요없이 그냥 ICS상태에서 루팅가능합니다


물론 부트로더 락된 상태에서도 되는거 확인했습니다


출처 및 다운로드 : http://forum.xda-developers.com/showthread.php?t=1886460


위 링크에서 다운받으시고 적혀있는대로 반드시 7Zip으로 압축 푸시길 바랍니다...

물론 버전은 최신버전으로 받아보시는게 잘되실겁니다 

지금 제가 글쓰는시점에서는 Root_with_Restore_by_Bin4ry_v13.zip 이 최신버전이네요

새버전이 또 올라와있다면 그걸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간혹 알집으로 압축 제대로 안풀린다고 하는분 있던데 

저에게 말하지 마시고 문제가 있으면 알집만든 이스트소프트에게 따지세요...

제가 알집 만든거 아닙니다 ㅡㅡ; 

그리고 XDA에 올라와있는 파일도 제가 만든게 아니고요;;

저는 단지 정보를 전달하는것 그게 전부입니다;




여튼 폰에서 개발자 모드 활성화 및 컴에 개발용 드라이버 설치된 상태에서


runme.bat 실행시킨후


1번 누르고


기다리다 보면


Please take your device, open Backup and Restore App from Menu. Select the backup named RootMe and restore it!


라는 글을 보게 되시게 됩니다


ICS버전 언어는 한글로 설정을 기준으로해서 설명하자면


위에서 말하는바와 같이...폰에서 어플을 찾아보면 "백업및 복원" 이라는 어플이 있으실겁니다 



여튼 이후 "복원할 기록선택" 을 눌러서 "root me"를 체크해 줍니다


그다음 "복원"을 눌러주면 몇번재부팅이 완료된후 루팅이 끝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