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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글 - 당신의 브랜드를 부술수 있는가?

블랙커피&B 2012. 9. 14. 2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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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http://blogs.adobe.com/digitaldialogue/2012/09/13/is-your-brand-smashable/


구글 번역기 + 본인의 의역이 들어간 글입니다;;


원본 보시는게 더나을지도 모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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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건 라일리, 디지털 마케팅 수석 관리자, 어도비 APAC - Linkedin @ IERiley


내 팀과 나는 최근에,  Martion Lindstrom의 Brandwashed 심포지엄에 참석 했습니다

마틴은 내 관심을 최초로 끌정도로 하루 동안 관객을 사로잡았던 그의 능력은 대단했습니다

그는 당신에게 고객 심리 안에서 움직이고, 틀에박힌 사고에서 벗어나길 바랍니다. 

여기에서 나는 이 행사를통해 가장 중요한 정보와 희망적으로 너의 브랜드를 향상 할수있는 방법에 대한 몇가지 실용적인 통찰력을 얻었다


1) 뇌는 비이성적 역할 - 마틴은 우리가 비이성적 행동과 감정에 의해 지배되는 방법을 설명함으로써 시작됩니다. 당신은 우리가 매일 수행하는 것은 비이성적 인 85%에 비해 합리적인것이 15 %인것을 알고 계십니까? 따라서 기업은 광범위한 연구없이 고객의 행동을 가정 할 수 없습니다.


2) Smashables(부술수있는??) - 귀하의 로고가 제거 된 경우 소비자는 여전히 브랜드를 인식할까요? 'smashable 브랜드'에 대한 마틴의 개념은 실제 놀랐어요. 그는 기업들이 브랜드의 모든 부분을 소유해야하는 설명했다. 이에 그는 그렇게에 전체 관련 요소의 범위, 소리, 모양, 색상, 단어, 아이콘을 의미합니다. 방금 콜라 병의 모양에 의해 그 로고를 제거하면 예를 들어, 코카콜라는 여전히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사과 아이콘 'i'를 명명 시리즈 및 많은 경우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Google은 단어 '검색'을 소유 - 소비자가 무언가를 온라인으로 검색 할 될 때, 그들은 거의 항상 (정말 많은 사람들이 "그것 검색 '대신 '그것 구글'을 말하는것처럼)가 Google로 이동합니다. 따라서 브랜드 smashable는?


3) 말씀 - 중 - 입 - 입소문 마케팅의 힘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가장 유용하거나 유해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 현명하고 효과적으로 그것을 사용합니다. 리즈 대학에서 교수 옌스 크라우스에 따르면 "은 최대 이백명까지의 군중의 방향에 영향을 '정보 개인'의 단순한 5 %를 소요". 키 영향력을 파악 : 귀하의 5 % 누구지?


4) 세대 간 세대 브랜드 : 당신이 우리의 성인 브랜드 선택의 65 %는 우리 부모님에서 온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이 경우 우리는 우리의 목표 그룹에 relook해야하나요? 사람들은있는 긍정적 인 방법과 연관 특정 소리, 냄새와 맛에서 자신의 과거를 기억하는 경향이 - 영리 브랜드는 과거에 대한 활용이 자신의 고객에 접속할 '향수가 있습니다.


5) 게임적인요소 - 우리는 게임의 시대를 입력합니다. 브랜드는 게임의 개념을 활용하여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브랜드가 게임 측면을 통합 할 수 있습니까?


6) 콘텐츠 브랜딩 및 Customisation - 미래는 이 모든 일에 맞춤 설정됩니다. 이 높은 경쟁 환경에서 브랜드 중 웹 사이트 콘텐츠, 광고, 제품 선택이나 등등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해야합니다. 브랜드는 그들과 교전하기 위해 고객과 사회적 상호 작용을 이해해야합니다. 이러한 어도비 사회와 같은 기술은 브랜드가 고객의 사회적 상호 작용과 행동에 전체 가시성을 가지고 적절하게 대응 할 수 있습니다.


7)분명한 사명을 가져라 - 당신의 고객과 직원들에게 임무를 명확히하십시오. 목표는 수익에 열정을 생성합니다 비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판매하는 일에 대해 생각하는 혜택은 무엇이며 어떤 부가가치입니다. 이는 명확히하고 메시지를 단순화합니다. 예를 들어, 어도비의 사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디지털 경험 '을 통해 세계를 변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은 무엇입니까?


소비자의 마음을 잡으세요! 외출, 연구를 실시, 그들과 상호 작용, 그들의 요구를 이해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그들에게 이야기하고 무슨 말을하는지 들어 보세요. 더는 소비자를 이해하고 자신의 브랜드를 확인하는 방법, 더 나은 당신은 고객의 요구 및 성장 이상으로 응답 하게된다. 여러분의 의견과 질문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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