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Coffee

KT 마블런 이벤트 당첨 - 마블런팩 수령 후기 본문

이벤트

KT 마블런 이벤트 당첨 - 마블런팩 수령 후기

블랙커피&B 2018. 4. 18. 19:18
반응형

2018 마블런 패키지...네 맞습니다...


G마켓에서 팔던 패키지 KT에서 이벤트로 주더군요...


내용 구성은 G마켓에서 파는것과 약간 다릅니다...


물론 저는 G마켓에서 파는거 안사서 내용 구성이 어떻게 되는지 잘모르겠습니다만...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1278222591


G마켓에서 팔던 패키지 구성과는 조금 다릅니다


일단 레고는 패키지 A의 가디언쉽 체험킷이  들어있고... 패키지 B마블 선풍기가 추가되어 있고


CGV 팝콘(중)사이즈 쿠폰 2장KT 프라임 무비팩 2장이 들어있습니다















18650 썼더군요..


아쉬운점이 있다면 설명서에도 쓰여있듯이 18650 다쓰면 케이블 잘라서 교체해라는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요즘 중국산 손풍기들도 18650 일반건전지 꽂듯이 손쉽게 교체 가능한 제품들도 많은데;

굳이 저렇게 만든이유가 뭔지 모르겠더군요;




95 남여공용 사이즈 티셔츠입니다




49000원 짜리 옷이였네요 ㄷㄷ



제 얼굴은 보는분들을 위해서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일단 제키는 작습니다...160Cm 입니다

90 사이즈를 처음에 달라고 했지만...사이즈 재고가 없어서 95짜리 준다고 하던데...

역시나 큽니다 ㅜ.ㅜ



물병인데...여기 사진은 안찍었지만 아래에 made in korea 붙어있더군요 ㅎㄷㄷ




행사일정에 관한 안내서 입니다


뒷장에 적혀있는대로 입장시 티셔츠와 요원증이 필요합니다


저는 갈일 없어서 지인에게 드렸습니다 ㅋ


가고싶지만 너무나 먼 서울 ㅜ.ㅜ







깨알같은 앤트맨 와스프 ㅋㅋㅋ





그외에 쿠폰인데...저게 있어야만 주는듯 하더군요;



요건 방문만 해도 주는듯 합니다



아래가 바로 요원증 입니다 마블런 이벤트시 가장 중요한건데...없으면 신분증으로도 확인 가능하다네요;


근데 없으면 마지막에 랜덤으로 받는 선물 못받을듯 합니다...


카드번호를 보고 주는거라는 행사진행표에 설명되어 있더군요;;






저는 서울 갈 시간이 없어서 이거라도 만족하는중입니다 프라임무비팩 2장 ㅋ





레고 미니 인데...만들고 나니 꽤 괜찮네요 





지퍼락 인데...아래 4케릭의 그림만 있습니다....총 37개 들어있다는데 다 세어보진 않았습니다;






21일인데...서울 갈 시간도 안되고...여튼 그래서 서울에 사는 지인에게 티셔츠랑 카드 줬습니다


서울올라가기 너무 벅차서 조금 아쉽긴 하네요... ^^;

반응형
Comments